고가 파운데이션은 대체적으로 제형이 가볍고 얇게 발리기 때문에 기초나 썬크림을 두텁게 바르면 지속력이 좋지 않았어요ㅜ 참고로 건성인 편이라 기초를 포기할 수 없으며 주근깨때문에 썬 지수도 포기할 수 없는 사람이죠ㅠ
퓨어샷은 네임 그대로 맑고 순수한 제형이고 밀리거나 답답함이 없었어요!
정말 다행인건 썬크림이라도 가볍게 바를 수 있어서 기초화장을 포기하지 않아도되어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어요 ‘-’
* 참고로 화장 후에도 덧발라줘도 전혀 밀림이 없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