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안올라가져서 인스타에는 올렸어용
픽앤뷰에 당첨되어 사용해보았는데요!
장점이 정말 많은 선크림이였어요
직접 내돈내산 하고싶을만큼!!
전 평소에 무기자차만 써왔거든요…
이유는 바로 ‘눈시림’ 때문이예요~~!
그런데 이 선크림은 유기자차인데도 불구하고 눈시림이 정말 하나도 없었어요
괜히 눈시림 있으면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피곤해서 하루를 날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입생로랑 선크림 쓰고 피부도 자외선으로 부터 지키고! 하루종일 좋은 컨디션으로 생활할 수 있게 눈도 켜줍니다!! ☀️😎☀️
여름철엔 2시간씩 자주 덧발라줘야해서 무기자차로는 한계가 있는데, 입생로랑 퓨어샷 에어씬이라면 자주 덧발라도 백탁없어 최고예요
일단 유기자차랑 비교하더라도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 특징이었는데요 💦 그래서 굉장히 얇고 부드럽게 발린답니다
자칫하면 베이스가 뭉쳐서 메이크업이 들뜨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걱정 없이 오히려 메이크업베이스처럼 파운데이션이 잘먹도록 도와주었어요~ 바쁜 아침에 딱이예요!
처음 바르면 물광 효과처럼 나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베이스로 쓰기 좋구요, 마무리 감은 점차 흡수되며 번들거림은 사라져서 여름철에도 딱이예요
공기처럼 가볍다는 이름이 왜 나왔는지 알 것 같아요~ 🌬️
이런 분들에게 추천 해드릴게요!
- 여름철 공기처럼 가벼운 선크림 찾는 분
- 한 번의 터치로 슥슥 발리는 기초케어를 찾는 바쁜 직장인들!
- 밖에서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제형을 찾는 분
- 유기자차 쓰고 싶었는데 그동안 눈시림 걱정으로 못쓰셨던 분들
너무너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