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claire pick&view

로그인 광고문의
메뉴 건너띄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5
YSL BEAUTY 입생로랑뷰티 퓨어샷 에어씬 UV 샘플 품평단

마리끌레르 픽앤뷰에서 입생로랑 신상 선크림(퓨어샷 에어씬 UV) 품평단에 당첨되어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리뷰✍🏻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들을 하나하나 꼼꼼히 리뷰해보자면,

<제형>
일단 굉장히 묽고 잘 흐르는 제형이어서 피부에 올려준 후 빠르게 흡수시켜줘야 한다. 제품 설명에서는 이를 '프레시한 라이트 워터-핏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얇고 고르게 밀착된다'고 말하고 있는데, 나같은 건성 피부에는 뻑뻑한 타입보다는 촉촉한 제형이 건조하지 않게 올라가기 때문에 선호하는 편이어서 제형은 마음에 들었다. 실제로 퍼프를 이용해서 펴발라줬을 때 고르고 얇게 피부에 올라가서 좋았고, 백탁(미백)은 바른 직후엔 조금 있는 편이었다.

<수분감>
위에서 말했듯이 굉장히 묽은 제형이라 수분감은 건성 피부인 나에게도 좋았다! 다만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선크림을 바르고 밖을 나가서 좀 돌아다녔을 때 건성인 나도 더운 날씨에 선크림이 흘러내리는게 느껴졌다. 지성 피부에게는 더 심하게 느껴질 것 같아서 추천하고 싶진 않았다.

<향>
이 제품을 바르고 마스크를 쓰고 다녔었는데, 향은 개인적으로 불호였다.. 완전 화장품 냄새?

<아쉬운 점>
계속 사용하면서, 대체로 여름에 쓰기보다는 좀 선선한 계절에 쓰기 좋은 선크림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 계절과는 맞지 않을거 같아서 아쉬웠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쯤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다.

{결론}
악건성 피부 분들이 여름에 쓰기 좋은 선크림! 건성 피부는 한여름 빼고는 사용하기 좋을거 같고, 지성 피부는 사용한다면 한겨울쯤..?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건성 피부인 나는 여름이 지나갈 때쯤 다시 사용해볼 것 같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