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이라는 브랜드 네임에 맞게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색조와는 달리 야심차게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 것에 대한 기대감이 굉장히 컸었어요~^^ 받자마자 넘 궁금해서 아침에 바로 써봤는데 사용감이 너무나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서 이 여름철에 너무나 딱이지 뭐에요~❤ 메이크업을 공들여 하는 편인데 하나도 밀리지 않고 안바른듯 마무리 되어 기분좋은 완벽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네요~~ 앞으로 꾸준히 애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