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햇살 너무 강렬해서 잠깐만 나가도 피부 큰일나겠다 싶은데 이제 습하기 까지.. 본격 여름이다 싶더라구요. ☀️입생로랑뷰티 퓨어샷 에어씬 UV 가볍고 발리고 금새 끈적임없이 흡수되서 더운 여름날씨에 덧바르기 참 좋았어요! 백탁현상, 눈시림 없어 데일리로 잘 쓸게 될 것 같아요💛 #입생로랑뷰티 #퓨어샷에어씬uv #선크림 #선크림추천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픽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