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어서 사용하는 묽은 제품의 선크림입니다.
얼굴에 대고 짜면 주르륵 흘러요
양은 소량씩 두어번 덧발라 주었습니다.
백탁현상 전혀없고 발림성이 매우 좋았어요.
향도 풀냄새처럼 느껴져서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저는 극건성인데 임신까지해서 매우 건조해요
여름에도 기초케어를 스킨-아이크림- 에센스-로션-크림-선크림 순으로 바릅니다.
동일하게 발랐음에도 번들거리거나 유분때문에 화장이 무너지는 일 없이 깨끗했어요~
일주일동안 사용해보니 자외선도 잘 차단해주고 피부도 한결 좋아진 느낌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