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라운딩을 자주가요~. 강열한 햇빛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거의 뿌리듯이 바르고 나가는데 얼굴이 너무 더워서 찝찝하고 짜증이 나요 ㅠㅠ
이번에 입생로랑 에어씬 퓨어샷 바르고 나갔는데 화장한 느낌도 없어서 정말 가볍고 향도 좋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 이후 계속 써보는데 집에서 생얼일때도 이건 바르고 있어요. 집에서도 많이 탄다잖아요~ 수시로 언제어디서나 바르기 좋은 입생로랑 에어씬 퓨어샷!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해요~ 구매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