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에 가벼운 텍스처.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서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에도 부담 없음. 제형은 에멀전보다는 세럼에 가까워서 흐르는 게 단점이지만, 그만큼 발랐을 때 선크림 안 바른 것처럼 가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