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해지는 여름에는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느낌을 선호하는데요! 피부가 너무 편안하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저의 기초 선케어를 마무리해주었어요!
my90827
고가 파운데이션은 대체적으로 제형이 가볍고 얇게 발리기 때문에 기초나 썬크림을 두텁게 바르면 지속력이 좋지 않았어요ㅜ 참고로 건성인 편이라 기초를 포기할 수 없으며 주근깨때문에 썬 지수도 포기할 수 없는 사람이죠ㅠ
퓨어샷은 네임 그대로 맑고 순수한 제형이고 밀리거나 답답함이 없었어요!
정말 다행인건 썬크림이라도 가볍게 바를 수 있어서 기초화장을 포기하지 않아도되어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어요 ‘-’
* 참고로 화장 후에도 덧발라줘도 전혀 밀림이 없었답니다!
tlsgo94
입생로랑 뷰티의 퓨어샷 에어씬 UV 선크림은 끈적임도 적고 가볍게 바르기 좋더라고요! 올 여름 정말 사용할듯합니다!!!!!!!
promise
묽은 제형으로 사용감이 편하고 가볍게 발리는게 너무 좋아요:-)
자외선 차단 지수도 높고 맑고 건강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안좋아할수가,,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