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코리아 #품평단 #썬크림추천
#픽앤뷰 #입생로랑뷰티 #제품협찬
이번 '신상 입생로랑뷰티 퓨어샷 에어씬 UV' ❕️
마침 썬크림 딱 떨어질 찰나에 감사하게도
품평단에 당첨되어 사용해 볼 수 있게되어 영광이였습니다 🙏🏻
그리하여,, 제 얼굴에 직접 발라본 결과 솔직하게~
✅️제형이 완전 에센스 그잡채 !
✅️그만큼 촉촉하고 밀림없이 스며드는게 GooD
✅️그린티 향으로 기분좋고 순한 느낌
솔직히 썬이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별로 기대 안했고
최근들어 피부도 좀 민감해져서 걱정도 됐는데
잉!? 이름대로 진짜 퓨어하고 산뜻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
한번 사용해 본 제품은 재구매 안하는 편인데
요 아이는 꾸준히 사용해 보고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
썬 유목민 여러분 정착템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