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발랐을 땐 생각보다 향이 진하다 생각했는데 사용할 수록 발림성도 좋고 눈시림도 없고 얼굴에도 잘 받아서 샘플 받은 후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액체처럼 흐르는 질감인데 꾸덕한거보다 전 이런제품이 더 좋은것 같아요. 햇살이 뜨거운 날 바르고 나가봤는데 자외선 차단도 잘 되는것 같아요!! 만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