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후반 기초에 신경쓸나이라 여러 상품을 써봤는데
기존 썬크림들은 끈적한 제형감에 손이 잘 안갔어요 근데 이제품은 물처럼 흐르는 세럼같은 산뜻한 제형에
맑고 화사한 느낌이들어서 데일리로 쓰는 아이템입니당
기초완성은 입생로랑 유브이 퓨어샷과 톤업크림으로 🍀🫶🏻
-
@marieclaire_picknview @yslbeauty #입생로랑뷰티 #퓨어샷에어씬UV #선크림 #선크림추천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픽앤뷰